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게임

리그오브레전드 12시즌 칼바람 루시안 템, 스킬 공략!! 딜미터기 뚫어버리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 4.

안녕하세요 붕붕입니다. 붕붕붕!!!

오늘은 리그오브레전드 12시즌 칼바람 루시안 템, 스킬 공략!! 딜미터기 뚫어버리기 정보글을 가지고 왔습니다.

칼바람 루시안은 손은 바쁘지만 무빙과 딜, 성능과 재미를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챔피언입니다.
스킬 + 평평 연속 콤보를 통해 한타에서 미친 딜을 넣어 딜미터기를 폭발시켜버리는데요 
프리딜 구도가 나오는 순간 폭발적인 화력으로 적을 녹여버리는 칼바람 루시안
지금 바로 룬 스킬 템 알아보도록 할까요??


칼바람 루시안은 현재 5 티어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칼바람 루시안의 추천 스펠은 점멸 + 정화입니다.

칼바람 루시안의 스킬 마스터 순서는 Q > E > W 입니다.

Q 스킬 : 루시안이 대상을 관통하는 빛 줄기를 발사합니다.

E 스킬 : 짧은 거리를 빠르게 돌진합니다. 빛의 사수 스킬로 공격하면 E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W 스킬 :  별 모양으로 폭발하여 적에게 표식을 남기는 미사일을 발사합니다.
미사일에 맞은 적은 잠시 위치가 드러나며 표식이 남아 있는 적을 공격하면 이동 속도가 상승합니다.

칼바람 루시안의 시작 아이템은 절정의 화살 + 포션 2개를 구매하고 시작합니다.

추천 템트리는 돌풍 > 정수 약탈자 > 무한의 대검입니다.

신발은 광전사의 군화입니다.

 
돌풍 : 사용 시 지정 방향으로 돌진하며 착지 지점 주변 체력이 가장 낮은 적에게 발사체 3개를 날립니다.

정수 약탈자 : 스킬을 사용하고 나면 다음 기본 공격 시 기본 공격력의 100% + 추가 공겨겱의 40%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추가 피해량의 40%만큼 마나를 회복합니다.

무한의 대검 : 치명타 확률이 60% 이상일 경우 치명타 피해량이 35% 증가합니다.

칼바람 루시안 룬은 정밀 + 지배를 선택합니다.

정밀은 집중 공격 > 침착 > 전설 : 민첩함 > 최후의 일격을 선택하고

지배는 피의 맛 > 굶주린 사냥꾼을 선택합니다.


이상으로 오늘은 리그오브레전드 12시즌 칼바람 루시안 템, 스킬 공략!! 딜미터기 뚫어버리기 정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리그오브레전드의 정보가 궁금하다면? 클릭! 클릭!

 
위 글은 IMI의  소정의 고료를 받고 작성되었으며 게임사와는 관련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