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X 피자헛 콜라보 ! 피자 먹고 콜라보 아이템 받자~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 25.

안녕하세요 붕붕입니다. 붕붕붕!!!

오늘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X 피자헛 콜라보 ! 피자 먹고 콜라보 아이템 받자~ 정보글을 가지고 왔습니다.

맛있는 피자헛과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가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따근따끈한 피자와 카러플이 만나 게임에서 카러플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ㅎㅎ
어떤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는지, 카러플 X 피자헛 쿠폰은 어떻게 얻는지 지금 바로 알아볼까요????

피자헛 콜라보 이벤트 기간
2022년 1월 25일(화) ~ 2022년 2월 27일(일)

피자헛 콜라보 아이템

피자헛 카트

피자헛 코스튬

피자헛 스키드
*피자헛 스키드는 콜라보 쿠폰을 통해서만 획득 가능합니다.

피자헛 풍선

피자헛 카트는 피자헛 매장을 지나갈때마다 매장앞에 서있는 배달 오토바이랑 똑같이 생겼네요 ㅎㅎ
코스튬은 따끈한 피자를 전달해주는 피자헛 배달원 복장과 똑같습니다 ㅋㅋㅋㅋ
뭔가 귀여우면서 웃낀 그런 느낌쓰랄까요 ㅋㅋㅋ


피자헛 아이템을 더 빠르게 만날 수 있는 방법
이벤트 기간 2022년 1월 25일(화) ~ 쿠폰 소진 시 종료

피자헛에서 맛있는 카러플팩을 주문하면 주문 시 피자와 함께 카러플X피자헛 콜라보 쿠폰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쿠폰을 입력하면 피자헛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피자헛 스키드는 카러플팩을 주문하고 받는
커러플X피자헛 콜라보 쿠폰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이라고하니 뭔가 구매욕이 솓아 오르는데요 ㅎㅎ
 한정 희귀 아이템은 가지고싶은 욕구가 큰거 같아요

*쿠폰 유의사항
이벤트 기간 피자헛에서 피자 주문 시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쿠폰은 2022년 1월 25일 ~ 3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쿠폰은 게임 계정당 1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쿠폰 사용에 대한 문의는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게임 내 설정 - 고객센터로 접수 바랍니다.

 


인증샷 이벤트
피자헛 아이템 착용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피자헛 무료 시식권을 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2022년 1월 25일(화) ~ 2022년 2월 27일(일)

스키드도 스키드지만.. 저는 이게 제일 탐나네요 ㅋㅋㅋ 쿠ㅜ 

또 카러플 공식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1월 25일(화) ~ 2월 15일(화) 오후 11시 59분까지 
카러플X피자헛 이벤트 글에 카러플X피자헛 제휴 관련 응원의 메세지를 남겨주면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피자헛 시식권을 1장을 드린다고하니
커뮤니티 이벤트도 꼭 참여하시길 바랍니다 ㅎㅎㅎㅎㅎ

요즘 치킨을 많이 먹어서 슬슬 피자 먹을때 됐는데 이번 기회에 피자헛 카러플 세트 한번 시켜먹어봐야겠네요 ㅎㅎ
여러분도 피자헛 카러플팩 한번 드셔보시는건 어떠세요????

이상으로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X 피자헛 콜라보 ! 피자 먹고 콜라보 아이템 받자~ 정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의 정보가 궁금하다면? 클릭! 클릭!

 
위 글은 IMI의  소정의 고료를 받고 작성되었으며 게임사와는 관련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