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 초이스 헤어 & 초이스 성형외과 쿠폰 알아보자 은근히 건질게 많다?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3. 10.

안녕하세요 붕붕입니다. 붕붕붕!!!

오늘은 메이플스토리 초이스 헤어 & 초이스 성형외과 쿠폰 알아보자 은근히 건질게 많다? 정보글을 가지고 왔습니다.

2022월 3월 10일 메이플스토리 캐시아이템 업데이트가 됐습니다. 이번에 출시한 초이스 헤어 쿠폰과 초이스 성형외과 쿠폰으로 어떤 헤어와 얼굴로 변할 수 있는지 지금 바로 자세하게 알아볼까요????


초이스 헤어 쿠폰 3500캐시
마일리지를 사용하여 구매 가능하고 구매 후 7일 이내 사용 가능합니다.

*3월 10일(목) 오전 10시 이후 초이스 헤어 쿠폰을 사용하면 10가지 헤어 중 1가지를 선택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여자 헤어
초이스 헤어 쿠폰을 사용하여 변경 가능한 헤어는
NEW 벨롯 헤어 , 하이포니 헤어, 양순이 헤어, 발레리 헤어, 오늘의 습도 헤어, 크로아상 헤어, 드라이 헤어, 런웨이 헤어, 업스타일 헤어, 바닐라걸 헤어
입니다.

새로 출시한 벨롯 헤어와.. 흐으으음..음... 네 뭐 그정도? 그거 말고 변경할만한 헤어가 없어보입니다.


남자 헤어
초이스 헤어 쿠폰을 사용하여 변경 가능한 남자 헤어는
NEW 마노 헤어, 데어데블 헤어, 호일펌 헤어, 락밴드 헤어, 오늘의 습도 헤어, 멋짐 헤어, 포마드 헤어, 하이브리드 헤어, 라이온헤어, 바니랄보이 헤어
입니다.

남자 헤어는 새롭게 출시한 마노 헤어와 오늘의 습도 헤어(지극히 개취..귀엽지 않나요?ㅋㅋㅋ), 락밴드 헤어? 로 변경할 만하네요 데어데블 헤어도 은근 많이 선택할 거 같은 느낌이 있네요 ㅋㅋㅋ 개그 코디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초이스 성형외과 쿠폰 2500캐시
마일리지를 사용하여 구매 가능하고 구매 후 7일 이내 사용 가능합니다.

*3월 10일(목) 오전 10시 이후 초이스 성형외과 쿠폰을 사용하면 10가지 얼굴 중 1가지를 선택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초이스 성형외과 쿠폰을 사용해 변경 가능한 여자 얼굴은
NEW 동글 잉크 얼굴, 아롱이 얼굴, 용사탄생 얼굴, 올망 얼굴, 나도코있다 얼굴, 파리한 얼굴, 길냥이 얼굴, 여자얼굴19, 도전적인 얼굴, 리얼 얼굴
입니다.

동글 잉크 얼굴 ㅋㅋ 귀엽네요 제 2의 아잉 얼굴이 탄생하는 건가요???

변경 가능한 남자 얼굴은
NEW 동글 잉크 얼굴, 또롱이 얼굴, 용사탄생 얼굴, 울망 얼굴, 나도코있다 얼굴, 파리한 얼굴, 길냥이 얼굴, 남자얼굴9, 도전적인 얼굴, 리얼 얼굴
입니다.

자세히 보면 은근 챙길게 많은 이번 초이스 쿠폰!! 저는 동글 잉크 얼굴 챙겨야겠네요 ㅋㅋㅋ 뭔가 하찮은데 귀여워서 킹받아요 

이상으로 메이플스토리 초이스 헤어 & 초이스 성형외과 쿠폰 알아보자 은근히 건질게 많다? 정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메이플 메소 시세가 궁금하다면? 클릭! 클릭!


위 글은 IMI의 소정의 고료를 받고 작성되었으며 게임사와는 관련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