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게임

롤 12시즌 칼바람 초가스 공략!! 먹방요정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3. 24.

안녕하세요 붕붕입니다. 붕붕붕!!!!

오늘은 롤 12시즌 칼바람 초가스 공략!! 먹방요정 정보글을 가지고 왔습니다.

칼바람 초가스는 준수한 딜을 가지고 있는 탱커입니다. 사거리가 긴 Q로 안전하게 포킹과 cc를 챙길 수 있기 때문에 보통 Q선마를 합니다. 칼바람은 맵이 좁고 여럿이 몰려다니는 만큼 맞히기도 쉬운편입니다. Q에 2명이상 띄우는데 성공했다면 한타를 유리하게 이끌 수 있습니다. Q와 W로 적들에 거리를 두고 견제하면서 괴롭히다가 체력이 어느정도 쌓인 후반부에는 E와 R로 헤집으면서 왕귀하는 챔피언입니다. 궁극기를 아끼면 체력 성장 타이밍을 놓치지 때문에 아끼지말고 사용하셔야합니다. 궁 스택만 잘 쌓는다면 모든 챔피언을 다 씹어먹어버릴 수 있습니다. 플레이 난이도도 어렵지 않기 때문에 초보자분들도 쉽게 캐리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 바로 칼바람 초가스 룬 템 알아보도록 할까요????


칼바람 초가스는 현재 3티어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칼바람 초가스 스펠은 점멸 + 표식을 선택합니다.

칼바람 초가스는 Q > W > E 순으로 스킬을 마스터합니다.

Q 스킬 : 선택한 지역의 지면을 파열시켜 해당 지역에 있는 적을 공중으로 띄워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늦춥니다.

W 스킬 : 원뿔 형태의 지역에 무시무시한 비명을 질러 마법 피해를 입히고 몇 초 동안 적을 침묵시킵니다.

E 스킬 : 공격할 때마다 치명적인 가시가 발사되어 정면에 있는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둔화시킵니다.


칼바람 초가스는 장화 + 바미의 불씨를 구매하고 시작합니다.

칼바람 초가스 템트리는 서리불꽃 건틀릿 > 혹한의 손길 > 워모그의 갑옷 > 가시 갑옷입니다.

신발은 헤르메스의 발걸음을 추천드립니다.


칼바람 초가스 룬은 결의 + 정밀을 선택합니다.

결의는 착취의 손아귀 > 철거 > 사전 준비 > 과잉성장을 선택하고

정밀은 침착 > 전설 : 민첩함을 선택합니다.


이상으로 롤 12시즌 칼바람 초가스 공략!! 먹방요정 정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리그오브레전드의 스킨 정보가 궁금하다면? 클릭! 클릭!


위 글은 IMI의 소정의 고료를 받고 작성되었으며 게임사와는 관련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