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 4월 7일 캐시샵 업데이트 로얄 헤어 & 성형외과 쿠폰 알아보자!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4. 7.

안녕하세요 붕붕입니다. 붕붕붕!!!

오늘은 메이플스토리 4월 7일 캐시샵 업데이트 로얄 헤어 & 성형외과 쿠폰 알아보자! 정보글을 가지고 왔습니다.

2022년 4월 7일 캐시아이템 업데이트로 메이 로얄 헤어 쿠폰과 트렌디 로얄 성형외과 쿠폰이 출시됐습니다.
이번 헤어 쿠폰과 성형외과 쿠폰으로 어떤 머리와 얼굴로 변할 수 있는지 지금 바로 알아볼까요?????


메이 로얄 헤어 쿠폰 5500캐시
판매 기간 : 2022년 4월 7일(목) 오전 10시 ~ 2022년 5월 11일(수) 오후 11시 59분
마일리지 사용 가능하고 60일 이내 사용 가능한 아이템입니다.

메이 로얄 헤어 쿠폰을 사용하면 6가지 헤어 중 1가지로 변하게 됩니다.

쿠폰을 사용해 변할 수 있는 여자 헤어는
NEW 포레누아 헤어 / 별모래 헤어 / 나드리 헤어 / 플뢰르 헤어 / 러브 미 헤어 / 새콤 털실 헤어
입니다.

확률은 각 16.67%입니다.

포레누아 헤어, 별모래 헤어, 나드리 헤어 다 예쁘네요 ㅎㅎ
개인적으로 나드리 헤어가 제일 예쁘다고 생각됩니다.


남자 헤어는
NEW 포레스트 헤어, 포르테 헤어, 체스 헤어, 바리스타 헤어, 팝콘 헤어, 달콤 털실 헤어
입니다.

대충 보면 몇개는 비슷해 보이는 듯?? 개인적으로 저는 팝콘 헤어가 제일 예쁜 거 같아요 ㅎㅎ

각 확률은 16.67%입니다.

트렌디 로얄 성형외과 쿠폰 3500캐시
판매 기간 : 상시 판매
마일리지 사용 가능하고 7일 이내 사용 가능한 아이템입니다.

트렌디 로얄 성형외과 쿠폰을 사용하면 6가지 얼굴 중 1가지로 변하게 됩니다.

쿠폰을 사용해 변할 수 있는 얼굴은
NEW 은은한 얼굴, 졸린 얼굴, 겨울눈 얼굴, 카라 얼굴, 소심한 얼굴, 슈가 얼굴
입니다.

흠.. 은은한 얼굴, 카라얼굴 정도? 가 예쁜 거 같네요

남자 얼굴은
NEW 은은한 얼굴, 멍한 얼굴, 호수눈 얼굴, 카라 얼굴, 도도한 얼굴, 슈가 얼굴
입니다.

남자 얼굴은 애매하네요.. 은은한 얼굴이 예쁘긴한데 코디로 하기 애매해서..

흠.. 이번 쿠폰은 헤어만 구매 해야겠습니다.. 여캐라면 은은한 얼굴 도전 해보는 것도 좋아보이네요 ㅎㅎ

이상으로 메이플스토리 4월 7일 캐시샵 업데이트 로얄 헤어 & 성형외과 쿠폰 알아보자! 정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메이플 메소 시세가 궁금하다면? 클릭! 클릭!


위 글은 IMI의 소정의 고료를 받고 작성되었으며 게임사와는 관련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