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게임

디아블로 이모탈, '사역마' 등장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12. 15.

 

블리자드는 14일 디아블로 이모탈에서 '분열된 영혼' 업데이트를 실시했습니다.

'사역마'라는 신비한 동료가 나오고, 신규 지역과 지옥성물함 우두머리, 플레이어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입니다.

중요한 보조 역할을 하는 사역마가 불타는 지옥과의 싸움에 동참, 전투 중에 모험가들을 돕고 게임 플레이에 깊이를 더합니다. 애완동물과도 같은 이 생물들은 각각 전투에서 자동으로 발동되는 사용 기술과 지속 기술, 능력치, 그리고 사역마 자신과 플레이어의 능력을 모두 강화해 주는 속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또한 사역마 두 마리를 융합하면 위력을 키울 수도 있습니다.

 

 

사역마는 전투와 그 밖의 상황에서 자신을 도와주는 유용한 기술을 지닌 '일반' 사역마와 강력한 사역마 기술을 가진 '변종' 사역마 두 종류로 나뉩니다. 이들은 각각 일반, 마법, 희귀, 전설의 4가지 품질 등급으로 구분됩니다.

사역마는 소환 계약서로 획득하거나, 사역마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사역마는 또한 상점 꾸러미와 시장, 풍요의 은총, 이벤트 보상을 통해서도 얻을 수 있습니다.

사역마 도입 외 다양한 콘텐츠 및 이벤트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입니다. 새로운 지역인 '공포의 땅 남부'가 새로운 퀘스트, '사라진 정의'와 함께 열립니다. 이곳에서는 산성 액체에 물든 평원과 언덕을 배회하는 무시무시한 파편살이 와, 대도시 스탈브레이크의 외곽 지역, 난민들이 모여 사는 천막촌인 회색지구 등을 만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지옥성물함 우두머리 5마리도 선보입니다. 이들은 새로 추가되는 3개의 불지옥 난이도인 4, 5, 6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불지옥 난이도 4를 해제하려면 불지옥 난이도 3에서 하늘을 가르는 자 사아로단을 처치하고 정복자 레벨 1100을 달성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