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권7 TEN 한일전 - 6월에 부산에서 열리고 무릎 출전한다?
철권7 TEN 한일전 - 6월에 부산에서 열리고 무릎 출전한다?
부산시가 주최하고 부산정보산업진흥원과 라우드코퍼레이션이 공동 주관하는 e스포츠 대회 '더 e스포츠 나이트, TEN(The Esports Night, TEN, 이하 TEN)'이 오는 6월 3일 ~ 4일에 부산 e스포츠 경기장에서 열립니다.
이번 시즌에는 총 3가지 종목으로, 글로벌 초청전 등으로 진행되는데요. 첫 종목은 철권 7이며, 한국과 일본 대표선수 대결과 한일 통합 개인전으로 이틀 간 진행됩니다.
6월 3일에 열리는 한일 대항전은 4인이 한 팀으로 출전하는데요. 한국 대표는 DRX, 광동프릭스, DH.CNJ에 소속된 무릎 배재민, 샤넬 강성호, 머일 오대일, 울산 임수훈, 전띵 전상현이 참가합니다. 일본 대표로는 현지 철권 7 e스포츠 대회에서 활동 중인 핀야, 파괴왕, 치쿠린, 타케, 더블이 참가합니다.
4일에 개최되는 한일 통합 개인전에는 1일차에 출전했던 한국 및 일본 대표 10인과 철권7 프로 대회인 ATL 2023 그랜드 파이널 포인트 상위 6인이 참가할 예정이고요. 16강은 더블 엘리미네이션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이번 e스포츠 프로 매치업 행사인 TEN이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는 듯 한데요. 이제는 부산을 대표하는 글로벌 e스포츠 대회로 성장한 것 같습니다.
한편 이번 철권7 한일전 대회에 에어부산이 함께 후원사로 참가하여 선수와 팬, 지역 기업이 함께하는 글로벌 대회의 원년이 되어 앞으로의 성장이 더욱 기대된다고 해요.
경기는 트위치, 아프리카 TV, 네이버, 유튜브 내 TEN 공식 채널에서 생중계 된다고 합니다. 선수 개인 채널과 스트리머 채널에서도 송출할 예정이고요!
- 붕붕의 게임 블로그 -
제 글을 읽어 주신 모든 여러분에게 감사드립니다.
다음 포스팅은 여러분에게 더 유익한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