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 동향

디아블로4 화력과 생존력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야만용사 악의 심장 추천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7. 31. 09:24

디아블로4 화력과 생존력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야만용사 악의 심장 추천

 

디아블로4 시즌1 악의 종자의 핵심 콘텐츠라면 역시 악의 심장이 존재합니다. 그중에서 오늘은 야만 용사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악의 심장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소용돌이를 더 길고 강하게 - 어두운 춤

 

'어두운 춤' 악의 심장은 야만용사에게 유용합니다. 야만 용사를 사용하면서 가장 큰 문제점은 자원 수급이 어렵다는 점인데요. '어두운 춤'을 장착하면, 5초마다 핵심 스킬 사용 시 분노가 아닌 체력이 소모됩니다.

 

이 악의 심장은 소용돌이 빌드에 특히 유용합니다. 소용돌이는 공격 시간이 길어 옵션을 자주 발동시킬 수 있는데요. 분노 대신 소모되는 체력의 양이 많지 않고, 핵심 스킬의 대미지도 늘려줘 화력 증가에도 도움을 줍니다.

 

고화력을 내기 위한 필수 심장 - 유혹적인 운명

 

'극대화'는 캐릭터의 화력을 큰 폭으로 높일 수 있는 가장 유효한 수단입니다. 야만용사도 예외는 아닌데요. '유혹적인 운명' 악의 심장은 안그래도 강력한 극대화 대미지를 더 강하게 만들어 줍니다. 해당 악의 심장을 착용하면 비극대화의 대미지가 감소하는 대신, 극대화 대미지가 증가합니다.

 

야만용사 빌드의 특성상 극대화 의존도가 크기에, 이 악의 심장은 화력 증가에 크게 기여합니다. 그리고 극대화와 연관이 있는 '집중된 분노' 악의 심장과도 좋은 시너지를 냅니다.

 

 

조건없이 큰 대미지 감소! - 보복

 

야만용사는 근접전을 펼쳐야 하는 직업입니다. 따라서 공격력을 올리는 것만큼이나 생존력을 확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는 난이도가 올라갈 수록, 고단으로 올라갈수록 심화됩니다.

 

악의 심장 '보복'은 최고의 방어 성능을 자랑합니다. 보복은 받는 피해를 10 ~ 20% 억제하는데 이는 대미지 감소를 말합니다. 별다른 페널티나 조건없이 높은 수준의 대미지 감소 효과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고화력의 정수 - 이발사

 

'이발사'는 시즌 1에 추가된 악의 심장 중, 가장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아이템입니다. 이발사는 일정 시간 동안 가한 극대화 대미지를 누적시켜 한 방에 터트려 큰 피해를 줍니다. 이때 추가되는 대미지 보너스가 엄청나기에, 현재 이발사를 잘 받는 빌드가 강력한 빌드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야만용사의 빌드 중 소용돌이는 이발사 효과를 잘 활용할 수 있는 빌드인데요. '건강 상태 추가 대미지'옵션을 활용하여 막대한 대미지를 뽑아내는 빌드도 많은 유저들의 선택을 받고 있습니다. 

 

극대화 확률 최대 30% 증가! - 집중된 분노

 

앞에서 설명했듯이 극대화는 고화력을 내기 위해 필수인 옵션인데요. 그리고 '집중된 분노' 위상은 이 극대화 확률을 최대 30% 까지 올려줍니다. 이 심장의 발동 조건은 2초 안에 100 ~ 60의 분노를 소모하는 것인데요. 선조의 망치, 소용돌이 모두 분노 소모가 매우 커서 효과 발동이 어렵지 않습니다.

 

적들을 쓰러뜨려 안전하게 진행하자 - 무시무시한 속도 

 

앞서 언급한 악의 심장들이 화력이나 방어력과 같은 능력치 강화에 집중되었다면, '무시무시한 속도'는 강력한 군중제어기로 플레이를 쾌적하게 만들어주는 심장입니다. 기술의 공격 속도가 20 ~ 35%를 초과하면, 20 ~ 30% 확률로 적을 1.25초 동안 넘어뜨리는데요. 조건만 갖추면 적을 계속해서 쓰러뜨려 생존력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 붕붕의 게임 블로그 -
 제 글을 읽어 주신 모든 여러분에게 감사드립니다.
다음 포스팅은 여러분에게 더 유익한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