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딩앤파이터 신규 콘텐츠 '조합의 탑' 오픈 및 신규 부하 정보
신규 챕터 추가에 맞춰 신규 콘텐츠인 '조합의 탑'이 추가되었습니다. 캐릭터를 직접 조작해서 탑을 오르는 '액션의 탑'과는 다르게 '조합의 탑'은 오로지 부하로만 진행하는 콘텐츠로 부하들의 최대 능력치가 제한된 상태에서 적절한 부하 조합을 찾아 탑을 통과해야 합니다.
이외에도 신규 부하 2종 '에란티스'와 '해피' 추가, 빌딩 코어 밸런스 조정, 섀도 레이드 개선, 요새 입장권 구매 한도상승 등의 업데이트도 함께 이뤄졌습니다.
에픽 미션 챕터 19 및 조합의 탑 추가
조합의 탑은 캐릭터 없이 자신이 보유한 부하만을 조합해서 탑을 통과하는 콘텐츠입니다.
층마다 부하의 최대 레벨과 등급이 제한되고, 스킬 레벨 역시 조정된 등급의 최대치로 자동 설정됩니다.
조합의 탑은 5층마다 부하 조합이 아니라 특수한 적이 등장합니다
신규 부하 2종 추가
'에란티스'는 스크림 팩션에 소속된 에픽 등급 부하로 냉기 속성 원거리 버스터로 분류됩니다.
고유 특성인 '동상'은 궁극기를 제외한 모든 공격 시 10% 확률로 적에게 동상 디버프를 부여해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를 느리게 만듭니다. 기본 공격과 추가 스킬 역시 냉기 속성의 원거리 마법 공격과 궁극기 및 특성을 강화하는 스킬로 구성되어 있어 콘셉트가 확실한 냉기 속성 원거리 딜러입니다.
'해피'는 페르소나 팩션에 소속된 전설 등급 부하로 회복형 근거리 서포터로 분류됩니다. 종족 태그가 '개&고그'이기 때문에 속박에 저항하지만, 둔기 타입 공격에 약합니다.
현재 존재하는 부하 중에서도 희귀한 회복 능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해피 근처에 있는 아군들은 1초마다 해피 최대 체력의 1.5%씩 회복합니다. 다만, 해피가 포지션이 근거리이기 때문에 원거리 캐릭터는 해피의 회복 효과를 받기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