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미도 S 등급 캐릭터 9명 스킬 표 능력치 정리 가이드
안녕하세요. 게임 티스토리 블로거 붕붕입니다.
이번 포스팅에는 무기미도 S 등급 캐릭터 9명 스킬 표 능력치 정리 가이드에 대해 상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무기미도 S 등급 캐릭터 코히
능력치
- HP 1196
- 공격 171
- 방어력 91
- 마법 저항력 88
- 저지 1
- 공격속도 0.62
스킬정보
스킬 아이콘 | 스킬 이름 | 스킬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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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림자 습격 | 코히가 그림자 낫으로 전방 2칸 내의 적을 공격해 자신의 공격력 92%의 물리 대미지를 입힌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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섀도/광습의 칼날 | [섀도]: [섀도] 상태에서는 일반 공격과 저지가 불가능하며 적의 공격을 피할 수 있다. 코히가 위치 이동 또는 [광습의 칼날]을 시전하면 [섀도] 상태가 해제된다. [광습의 칼날]: [섀도] 상태에서 시전 가능. 우측 4칸 내의 적을 공격해 자신의 공격력 400%의 물리 대미지와 코어 대미지 1포인트를 입힌다. [섀도] 상태가 1초 지속될 때마다 코히의 필살기 대미지가 5% 증가하며 최대 60%까지 증가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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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림자 화신 | [섀도] 상태에서 6초마다 그림자 하나가 생성된다. 필드 내 그림자가 최대 2개까지 동시에 존재할 수 있으며, [광습의 칼날]을 시전하면 각 그림자는 추가로 210%의 물리 대미지를 입힌다. [섀도] 상태가 해제되면 10초마다 그림자가 하나씩 사라진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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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림자의 밤 | 전투 중 사라진 그림자는 코히의 필살기 대미지를 10% 증가시킨다. 이 효과는 최대 2회까지 증가한다. |
사랑과 충성 | 공격력 +20%. 그림자 존재 최대치+1. | |
Night Fall | 전투 시작 시 자동으로 [섀도] 1회 진입 |
무기미도 S 등급 캐릭터 하멜
능력치
- HP 868
- 공격 139
- 방어력 53
- 마법 저항력 53
- 저지 0
- 공격속도 0.5
스킬정보
스킬 아이콘 | 스킬 이름 | 스킬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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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퀴엠 | 하멜이 일반 공격을 하지 않고 [무용]을 사용하여 9x9 범위 내 위치한 아군 유닛이 매초 자신의 공격력 16%의 HP를 회복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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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혹의 춤 | 하멜이 온 힘으로 [무용]을 사용하여 [무용]의 효과가 12초 동안 40% 증가한다. 사용하는 동안은 에너지가 자동 회복되지 않는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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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한 회전 | 전투가 시작되면 모든 [무용]의 효과가 매 초 0.5% 증가하며 최대 64초까지 증가한다. [무용]의 적용 범위는 45초가 지나면 마름모형으로 변하며. 90초가 되면 모든 칸에 적용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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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의 감촉 | 새로운 [무용]효과 획득: [무용]의 범위 내 아군 수감자가 받는 대미지가 6.3% 감소한다. |
끝없는 독무 | 공격력 +12.5%. 전용 필살기 [연민의 일격]이 추가된다. [연민의 일격]을 활성화하면 하멜의 [무용]이 [역전] 효과를 획득한다. 역전: [레퀴엠] 효과는 범위 내에서 적이 지속적으로 HP를 잃고, [생명의 감촉]은 범위 내에서 적이 받는 대미지가 증가한다. [역전]효과는 스킬의 등급이 상승함에 따라 향상된다. 이 스킬을 다시 시전하면 [역전] 효과가 종료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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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력 치유 | 치료 효율 10% 증가 |
무기미도 S 등급 캐릭터 조야
능력치
- HP 1377
- 공격 153
- 방어력 123
- 마법 저항력 116
- 저지 1
- 공격속도 0.86
스킬정보
스킬 아이콘 | 스킬 이름 | 스킬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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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습 | 조야가 민첩한 주먹과 발로 적을 공격해 자신의 공격력 89%의 물리 대미지를 입힌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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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단 강림 | 조야가 모든 에너지를 발산해 3x3 범위 내의 모든 적을 일시적으로 공포에 빠뜨리고 자신의 공격력 534%의 물리 대미지를 입힌 후, [군단 강림] 상태에 진입한다. [군단 강림]: 공격 자세가 변환된다. 공격 속도가 약간 감소하는 대신, 공격 횟수가 15초 동안 증가한다. 해당 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에너지가 자동으로 회복되지 않는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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절대 폭력 | 매 3회째 공격마다 목표에 현재 HP의 2%의 고정 대미지를 추가로 입힌다. (해당 대미지 값은 자신의 공격력 31.4%를 초과하지 않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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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의 침략 | 연속 공격 시 조야의 공격속도가 1.1% 증가한다. 이 효과는 최대 10스택까지 중첩할 수 있다. |
헤이, 이미르 | [군단 강림] 상태 지속 시간 동안 조야가 추가로 대미지 감소 30%를 획득하며, 동시에 모든 디버프 상태에 면역된다. | |
전심전력 | 대미지 10% 증가, 코어가 격파된 적에 대한 대미지 10% 추가 증가 |
무기미도 S 등급 캐릭터 랭글리
능력치
- HP 844
- 공격 156
- 방어력 54
- 마법 저항력 59
- 저지 1
- 공격속도 0.75
스킬정보
스킬 아이콘 | 스킬 이름 | 스킬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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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결 | 랭글리가 권총으로 적을 공격해 자신의 공격력 121%의 물리 대미지를 입힌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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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기 칙령 | 랭글리가 지정 범위 내 탄알을 5발 연사해 적들을 '사면'한다. 발사한 탄알은 자신의 공격력 180%의 물리 대미지를 입히며, 이 중 1발의 탄알은 코어 대미지 1포인트를 입힌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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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과율 | 랭글리가 적에게 대미지를 입힐 때, [인과율] 표식을 덧붙인다. 랭글리가 [인과율] 표식이 붙은 적에게 일반 공격 혹은 필살기를 명중시키면 자신의 공격력 37.4%의 물리 대미지를 추가로 입힌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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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명 처결 | [인과율] 표식이 붙은 적이 사망하면, 랭글리는 10초 동안 213%의 공격력 보너스를 획득한다. |
국가 반역자 | 랭글리가 [총기 칙령] 시전 시, 스킬 범위 내 모든 적에게 [인과율] 표식을 추가하고, 10초간 10%의 공격속도 보너스를 획득한다. | |
직격 | 물리 관통 15% 증가 |
무기미도 S 등급 캐릭터 여름
능력치
- HP 953
- 공격 154
- 방어력 58
- 마법 저항력 53
- 저지 1
- 공격속도 1.2
스킬정보
스킬 아이콘 | 스킬 이름 | 스킬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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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저 발사기 | 여름이 자동 포대로 적을 공격해, 자신의 공격력 54%의 물리 대미지를 입힌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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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상조물 | 여름이 [호버포] 1개를 소환한다. 자신과 모든 [호버포]는 13초 동안 16%의 공격속도 보너스를 부여받는다. 해당 효과가 지속되는 동안은 에너지가 자동으로 회복되지 않는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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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생지령 | 여름이 10.7%의 소환수 대미지 증가 보너스를 획득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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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투 통계 플러그인 | 여름이 전장에서 [호버포]를 사용하면, [호버포] 1개 당 4.3%의 크리티컬 확률 보너스를 획득한다. |
HERO | 여름이 모든 [호버포]를 활성화하여 [과부하] 상태에 들어가고 100%의 크리티컬 확률 보너스를 획득한다. 해당 상태는 10초 동안 지속되며 [과부하] 상태가 종료되면 모든 [호버포]가 10초간 행동 능력을 잃는다. [과부하]는 전투마다 1번만 사용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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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배치 | 전투 시작 시 [호버포] 1개 즉시 소환 |
무기미도 S 등급 캐릭터 데이먼
능력치
- HP 1697
- 공격 104
- 방어력 156
- 마법 저항력 154
- 저지 2
- 공격속도 0.67
스킬정보
스킬 아이콘 | 스킬 이름 | 스킬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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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패 결투 | 데이먼이 방패로 적을 공격해, 자신의 공격력 117%의 물리 대미지를 입힌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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육체 방패 | 데이먼이 자신의 최대 HP 24%의 실드를 획득하며, 범위 내의 아군 수감자에게 데이먼의 총 실드량 50%의 실드를 부여한다. 해당 효과는 12초 동안 지속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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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 전투 | 데이먼이 20초마다 자신의 최대 HP 10.7%만큼 실드를 획득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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칠전팔기 | 데이먼이 20%의 HP를 잃을 때마다 실드의 효율이 7% 증가한다. 해당 효과는 HP가 20%일때 최대치까지 달한다. |
의리를 저버린 짐승 | 전용 필살기 [자살]이 추가된다. [자살] 활성화 후 데이먼은 매 초 자신의 최대 HP의 5%를 같은 수치의 실드로 변환한다. 실드는 최대 HP의 50%까지 중첩 가능하며 한계에 도달하거나 HP가 부족하면 변환이 일시 중지된다. 데이먼이 이동하면 [자살] 효과가 사라지며 [자살]은 전투마다 1번만 사용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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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기 진작 | 필드의 모든 아군 수감자가 자신의 실드 수치 0.5%의 공격력 증가 |
무기미도 S 등급 캐릭터 백
능력치
- HP 1161
- 공격 147
- 방어력 79
- 마법 저항력 81
- 저지 1
- 공격속도 1.5
스킬정보
스킬 아이콘 | 스킬 이름 | 스킬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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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림자 습격 | 백이 쌍검 '백홍'으로 적을 공격한다. 1,2단계: 쌍검을 빠르게 휘둘러 적에게 자신의 공격력 64%의 물리 대미지를 입힌다. 3단계: 빠르게 회전하며 적을 베어 자신의 공격력 154%의 물리 대미지를 입힌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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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풍난류 | 백이 자신의 속도를 최대치로 끌어올린다. 이후 3회 동안 이동하면 이동한 지점을 중심으로 십자 범위 내 모든 적에게 자신의 공격력 214%의 물리 대미지와 코어 대미지 1포인트를 입힌다. 해당 효과로 이동할 떄마다 10초 동안 백의 크리티컬 확률이 15% 증가한다. 해당 효과는 중첩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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맹습 효과 | 백이 10초 내에 이동하지 않으면 [응축 대기] 효과가 1스택 누적된다. [응축 대기] 효과는 최대 2번까지 중첩할 수 있다. [응축 대기] 상태에서 이동할 경우, 백은 10초 동안 6.4% x [응축 대기] 횟수 만큼 공격력이 증가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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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밍업 | 크리티컬 확률이 21.6% 증가한다. 백은 크리티컬을 시전할 때 에너지를 1포인트 획득한다. 해당 효과는 4초마다 1회 발동한다. |
지하에 매장 | 백의 크리티컬 확률이 100%를 초과하면, 초과된 크리티컬 확률 1%당 0.5%의 공격력으로 전환된다. | |
강풍 | 코어 격파 후, 크리티컬 확률 10초간 50% 증가. 해당 효과는 중첩 불가 |
무기미도 S 등급 캐릭터 NOX
능력치
- HP 1349
- 공격 145
- 방어력 122
- 마법 저항력 116
- 저지 1
- 공격속도 0.86
스킬정보
스킬 아이콘 | 스킬 이름 | 스킬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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탐식 | NOX가 대검을 휘둘러 적을 공격해, 공격 시마다 자신의 공격력 90%의 물리 대미지를 입힌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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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식일 | NOX가 몸 속의 진정한 공포를 방출해 모두를 해방시킨다. 20초 동안 일반 공격이 [어두운 검기]로 변하고, 이를 휘둘러 전방의 9x9 범위 내 모든 적을 공격해 자신의 공격력 158%의 물리 대미지를 입힌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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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혼 잠식 | 전투 중 적이 한명 처치될 때마다 NOX가 0.6%의 공격력 보너스를 획득한다. 공격력 보너스는 최대 9%까지 증가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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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옥의 전율 | NOX가 전장에 있는 모든 적의 방어력을 15% 감소시킨다. |
칠흑의 일몰 | NOX가 [안식일]을 사용할 때 자신의 주변 9x9범위 내 모든 적에게 자신의 공격력 300%의 물리 대미지와 코어 대미지 1포인트를 입힌다. 이 대미지가 명중한 적 한 명마다 NOX는 필살기가 지속되는 동안 5%의 받는 대미지 감소 보너스를 부여 받으며 최대 25%까지 부여받는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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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격 | 물리 관통 15% 증가 |
무기미도 S 등급 캐릭터 이리나
능력치
- HP 955
- 공격 163
- 방어력 52
- 마법 저항력 54
- 저지 1
- 공격속도 0.6
스킬정보
스킬 아이콘 | 스킬 이름 | 스킬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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균형 이론 | 이리나가 응축한 소멸 에너지로 적을 공격해 자신의 공격력 92%의 마법 대미지를 입힌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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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멸 계약 | 이리나가 소멸의 코어를 시전한다. 소멸의 코어는 목표로 한 타일 및 적군의 유형에 따라 부여되는 효과가 달라진다. 타일이나 코어가 없는 목표: 9x9 범위의 블랙홀을 소환하여 범위 내 모든 적을 자신의 공격력 700%의 마법 대미지를 입히고 속도가 50% 감소시킨다. 코어가 격파당하지 않은 목표: 5칸 범위의 공간을 가르고 터뜨려 균열을 발생시킨다. 단계마다 자신의 공격력 250%의 마법 대미지와 코어 대미지 1포인트를 입힌다. 코어가 격파당한 목표: 1칸 범위로 소멸 난류가 일어나 범위 내 모든 적에게 자신의 공격력 900%의 마법 대미지를 입힌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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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후의 기수 | 아군 수감자가 필살기를 시전하면 이리나가 시전한 소멸의 코어의 대미지가 15% 증가한다. 이 효과는 최대 2스택까지 중첩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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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모 | 이리나가 국장의 십자 칸에 인접하는 위치에 있으면 30초마다 국장의 에너지가 1포인트, 이리나 자신의 에너지가 5포인트 회복된다. |
암흑의 기수 | 필살기 대미지 10% 증가, 새로운 필살기 [암흑의 기수]가 추가된다. [암흑의 기수]를 활성화하면 [소멸 계약]의 효과가 변경된다. [소멸 계약]: 목표가 없는 타일에 시전 시 소멸의 코어가 전장에 머물게 되며, 이후 소멸의 코어에 적이 접근하면 접근한 적의 유형에 해당되는 효과를 발동한다. [암흑의 기수] 재시전 시,해당 효과가 다시 변경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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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살기 증폭 | 필살기 대미지 20% 증가 |
- 붕붕의 게임 블로그 -
제 글을 읽어 주신 모든 여러분에게 감사드립니다.
다음 포스팅은 여러분에게 더 유익한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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