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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미도 S 등급 캐릭터 9명 스킬 표 능력치 정리 가이드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0. 31.

무기미도 S 등급 캐릭터 9명 스킬 표 능력치 정리 가이드

 

안녕하세요. 게임 티스토리 블로거 붕붕입니다.

 

이번 포스팅에는 무기미도 S 등급 캐릭터 9명 스킬 표 능력치 정리 가이드에 대해 상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무기미도 S 등급 캐릭터 코히

능력치

  • HP 1196
  • 공격 171
  • 방어력 91
  • 마법 저항력 88
  • 저지 1
  • 공격속도 0.62

 

스킬정보

스킬 아이콘 스킬 이름 스킬 설명
그림자 습격 코히가 그림자 낫으로 전방 2칸 내의 적을 공격해
자신의 공격력 92%의 물리 대미지를 입힌다.

섀도/광습의 칼날 [섀도]: [섀도] 상태에서는 일반 공격과 저지가 불가능하며
적의 공격을 피할 수 있다. 코히가 위치 이동 또는
[광습의 칼날]을 시전하면 [섀도] 상태가 해제된다.

[광습의 칼날]: [섀도] 상태에서 시전 가능.
우측 4칸 내의 적을 공격해 자신의 공격력 400%의 물리 대미지와
코어 대미지 1포인트를 입힌다.
[섀도] 상태가 1초 지속될 때마다 코히의 필살기 대미지가
5% 증가하며 최대 60%까지 증가한다.
그림자 화신 [섀도] 상태에서 6초마다 그림자 하나가 생성된다.
필드 내 그림자가 최대 2개까지 동시에 존재할 수 있으며,
[광습의 칼날]을 시전하면 각 그림자는 추가로 210%의 물리 대미지를 입힌다.
[섀도] 상태가 해제되면 10초마다 그림자가 하나씩 사라진다.
그림자의 밤 전투 중 사라진 그림자는 코히의 필살기 대미지를 10% 증가시킨다.
이 효과는 최대 2회까지 증가한다.
  사랑과 충성 공격력 +20%. 그림자 존재 최대치+1.
  Night Fall 전투 시작 시 자동으로 [섀도] 1회 진입

 

 

 

 

 

 

 

무기미도 S 등급 캐릭터 하멜

능력치

  • HP 868
  • 공격 139
  • 방어력 53
  • 마법 저항력 53
  • 저지 0
  • 공격속도 0.5

 

 

스킬정보

스킬 아이콘 스킬 이름 스킬 설명

레퀴엠 하멜이 일반 공격을 하지 않고 [무용]을 사용하여 9x9 범위 내 위치한 아군 유닛이 매초 자신의 공격력 16%의 HP를 회복한다.

유혹의 춤 하멜이 온 힘으로 [무용]을 사용하여 [무용]의 효과가 12초 동안 40% 증가한다.
사용하는 동안은 에너지가 자동 회복되지 않는다.

무한 회전 전투가 시작되면 모든 [무용]의 효과가 매 초 0.5% 증가하며 최대 64초까지 증가한다.
[무용]의 적용 범위는 45초가 지나면 마름모형으로 변하며. 90초가 되면 모든 칸에 적용된다.
생명의 감촉 새로운 [무용]효과 획득: [무용]의 범위 내 아군 수감자가 받는 대미지가 6.3% 감소한다.
  끝없는 독무 공격력 +12.5%. 전용 필살기 [연민의 일격]이 추가된다.
[연민의 일격]을 활성화하면 하멜의 [무용]이 [역전] 효과를 획득한다.

역전: [레퀴엠] 효과는 범위 내에서 적이 지속적으로 HP를 잃고,
[생명의 감촉]은 범위 내에서 적이 받는 대미지가 증가한다.
[역전]효과는 스킬의 등급이 상승함에 따라 향상된다.
이 스킬을 다시 시전하면 [역전] 효과가 종료된다.
  강력 치유 치료 효율 10% 증가

 

 

 

 

 

 

무기미도 S 등급 캐릭터 조야

능력치

  • HP 1377
  • 공격 153
  • 방어력 123
  • 마법 저항력 116
  • 저지 1
  • 공격속도 0.86

 

스킬정보

스킬 아이콘 스킬 이름 스킬 설명
강습 조야가 민첩한 주먹과 발로 적을 공격해 자신의 공격력 89%의 물리 대미지를 입힌다.

군단 강림 조야가 모든 에너지를 발산해 3x3 범위 내의 모든 적을 일시적으로
공포에 빠뜨리고 자신의 공격력 534%의 물리 대미지를 입힌 후,
[군단 강림] 상태에 진입한다.

[군단 강림]: 공격 자세가 변환된다. 공격 속도가 약간 감소하는 대신, 공격 횟수가 15초 동안 증가한다.
해당 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에너지가 자동으로 회복되지 않는다.
절대 폭력 매 3회째 공격마다 목표에 현재 HP의 2%의 고정 대미지를 추가로 입힌다.
(해당 대미지 값은 자신의 공격력 31.4%를 초과하지 않음)
불의 침략 연속 공격 시 조야의 공격속도가 1.1% 증가한다.
이 효과는 최대 10스택까지 중첩할 수 있다.
  헤이, 이미르 [군단 강림] 상태 지속 시간 동안 조야가 추가로 대미지 감소 30%를 획득하며, 동시에 모든 디버프 상태에 면역된다.
  전심전력 대미지 10% 증가, 코어가 격파된 적에 대한 대미지 10% 추가 증가

 

 

 

 

 

 

무기미도 S 등급 캐릭터 랭글리

능력치

  • HP 844
  • 공격 156
  • 방어력 54
  • 마법 저항력 59
  • 저지 1
  • 공격속도 0.75

 

스킬정보

스킬 아이콘 스킬 이름 스킬 설명

즉결 랭글리가 권총으로 적을 공격해 자신의 공격력 121%의 물리 대미지를 입힌다.
총기 칙령 랭글리가 지정 범위 내 탄알을 5발 연사해 적들을 '사면'한다.
발사한 탄알은 자신의 공격력 180%의 물리 대미지를 입히며,
이 중 1발의 탄알은 코어 대미지 1포인트를 입힌다.

인과율 랭글리가 적에게 대미지를 입힐 때, [인과율] 표식을 덧붙인다.
랭글리가 [인과율] 표식이 붙은 적에게 일반 공격 혹은 필살기를
명중시키면 자신의 공격력 37.4%의 물리 대미지를 추가로 입힌다.
운명 처결 [인과율] 표식이 붙은 적이 사망하면,
랭글리는 10초 동안 213%의 공격력 보너스를 획득한다.
  국가 반역자 랭글리가 [총기 칙령] 시전 시, 스킬 범위 내 모든 적에게 [인과율] 표식을 추가하고, 10초간 10%의 공격속도 보너스를 획득한다.
  직격 물리 관통 15% 증가

 

 

 

 

 

 

무기미도 S 등급 캐릭터 여름

능력치

  • HP 953
  • 공격 154
  • 방어력 58
  • 마법 저항력 53
  • 저지 1
  • 공격속도 1.2

 

스킬정보

스킬 아이콘 스킬 이름 스킬 설명

레이저 발사기 여름이 자동 포대로 적을 공격해, 자신의 공격력 54%의 물리 대미지를 입힌다.

이상조물 여름이 [호버포] 1개를 소환한다.
자신과 모든 [호버포]는 13초 동안 16%의 공격속도 보너스를 부여받는다.
해당 효과가 지속되는 동안은 에너지가 자동으로 회복되지 않는다.

창생지령 여름이 10.7%의 소환수 대미지 증가 보너스를 획득한다.
전투 통계 플러그인 여름이 전장에서 [호버포]를 사용하면, [호버포] 1개 당
4.3%의 크리티컬 확률 보너스를 획득한다.
  HERO 여름이 모든 [호버포]를 활성화하여 [과부하] 상태에 들어가고
100%의 크리티컬 확률 보너스를 획득한다.
해당 상태는 10초 동안 지속되며 [과부하] 상태가 종료되면
모든 [호버포]가 10초간 행동 능력을 잃는다.
[과부하]는 전투마다 1번만 사용할 수 있다.
  빠른 배치 전투 시작 시 [호버포] 1개 즉시 소환

 

 

 

 

 

 

 

무기미도 S 등급 캐릭터 데이먼

 

 

능력치

  • HP 1697
  • 공격 104
  • 방어력 156
  • 마법 저항력 154
  • 저지 2
  • 공격속도 0.67

 

 

스킬정보

스킬 아이콘 스킬 이름 스킬 설명
방패 결투 데이먼이 방패로 적을 공격해, 자신의 공격력 117%의 물리 대미지를 입힌다.

육체 방패 데이먼이 자신의 최대 HP 24%의 실드를 획득하며, 범위 내의 아군 수감자에게 데이먼의 총 실드량 50%의 실드를 부여한다.
해당 효과는 12초 동안 지속된다.

지속 전투 데이먼이 20초마다 자신의 최대 HP 10.7%만큼 실드를 획득한다.
칠전팔기 데이먼이 20%의 HP를 잃을 때마다 실드의 효율이 7% 증가한다.
해당 효과는 HP가 20%일때 최대치까지 달한다.
  의리를 저버린 짐승 전용 필살기 [자살]이 추가된다. [자살] 활성화 후 데이먼은
매 초 자신의 최대 HP의 5%를 같은 수치의 실드로 변환한다.
실드는 최대 HP의 50%까지 중첩 가능하며 한계에 도달하거나
HP가 부족하면 변환이 일시 중지된다.
데이먼이 이동하면 [자살] 효과가 사라지며 [자살]은 전투마다 1번만 사용할 수 있다.
  사기 진작 필드의 모든 아군 수감자가 자신의 실드 수치 0.5%의 공격력 증가

 

 

 

 

 

 

 

무기미도 S 등급 캐릭터 

능력치

  • HP 1161
  • 공격 147
  • 방어력 79
  • 마법 저항력 81
  • 저지 1
  • 공격속도 1.5

 

 

스킬정보

스킬 아이콘 스킬 이름 스킬 설명

그림자 습격 백이 쌍검 '백홍'으로 적을 공격한다.
1,2단계: 쌍검을 빠르게 휘둘러 적에게 자신의 공격력 64%의 물리 대미지를 입힌다.
3단계: 빠르게 회전하며 적을 베어 자신의 공격력 154%의 물리 대미지를 입힌다.

질풍난류 백이 자신의 속도를 최대치로 끌어올린다.
이후 3회 동안 이동하면 이동한 지점을 중심으로 십자 범위 내
모든 적에게 자신의 공격력 214%의 물리 대미지와 코어 대미지
1포인트를 입힌다.
해당 효과로 이동할 떄마다 10초 동안 백의 크리티컬 확률이
15% 증가한다.
해당 효과는 중첩된다.

맹습 효과 백이 10초 내에 이동하지 않으면 [응축 대기] 효과가 1스택 누적된다.
[응축 대기] 효과는 최대 2번까지 중첩할 수 있다.

[응축 대기] 상태에서 이동할 경우, 백은 10초 동안 6.4% x [응축 대기] 횟수 만큼 공격력이 증가한다.
워밍업 크리티컬 확률이 21.6% 증가한다.
백은 크리티컬을 시전할 때 에너지를 1포인트 획득한다.
해당 효과는 4초마다 1회 발동한다.
  지하에 매장 백의 크리티컬 확률이 100%를 초과하면, 초과된 크리티컬 확률 1%당 0.5%의 공격력으로 전환된다.
  강풍 코어 격파 후, 크리티컬 확률 10초간 50% 증가. 해당 효과는 중첩 불가

 

 

 

 

 

 

 

무기미도 S 등급 캐릭터 NOX

능력치

  • HP 1349
  • 공격 145
  • 방어력 122
  • 마법 저항력 116
  • 저지 1
  • 공격속도 0.86

 

스킬정보

스킬 아이콘 스킬 이름 스킬 설명

탐식 NOX가 대검을 휘둘러 적을 공격해,
공격 시마다 자신의 공격력 90%의 물리 대미지를 입힌다.

안식일 NOX가 몸 속의 진정한 공포를 방출해 모두를 해방시킨다.
20초 동안 일반 공격이 [어두운 검기]로 변하고,
이를 휘둘러 전방의 9x9 범위 내 모든 적을 공격해
자신의 공격력 158%의 물리 대미지를 입힌다.

영혼 잠식 전투 중 적이 한명 처치될 때마다 NOX가 0.6%의 공격력 보너스를 획득한다.
공격력 보너스는 최대 9%까지 증가한다.
지옥의 전율 NOX가 전장에 있는 모든 적의 방어력을 15% 감소시킨다.
  칠흑의 일몰 NOX가 [안식일]을 사용할 때 자신의 주변 9x9범위 내 모든 적에게
자신의 공격력 300%의 물리 대미지와 코어 대미지 1포인트를 입힌다.
이 대미지가 명중한 적 한 명마다 NOX는 필살기가 지속되는 동안 5%의 받는 대미지 감소 보너스를 부여 받으며 최대 25%까지 부여받는다.
  직격 물리 관통 15% 증가

 

 

 

 

 

 

 

무기미도 S 등급 캐릭터 이리나

능력치

  • HP 955
  • 공격 163
  • 방어력 52
  • 마법 저항력 54
  • 저지 1
  • 공격속도 0.6

 

 

 

스킬정보

스킬 아이콘 스킬 이름 스킬 설명
균형 이론 이리나가 응축한 소멸 에너지로 적을 공격해
자신의 공격력 92%의 마법 대미지를 입힌다.
소멸 계약 이리나가 소멸의 코어를 시전한다.
소멸의 코어는 목표로 한 타일 및 적군의 유형에 따라
부여되는 효과가 달라진다.

타일이나 코어가 없는 목표: 9x9 범위의 블랙홀을 소환하여
범위 내 모든 적을 자신의 공격력 700%의 마법 대미지를 입히고
속도가 50% 감소시킨다.

코어가 격파당하지 않은 목표: 5칸 범위의 공간을 가르고 터뜨려
균열을 발생시킨다. 단계마다 자신의 공격력 250%의 마법 대미지와 코어 대미지 1포인트를 입힌다.

코어가 격파당한 목표: 1칸 범위로 소멸 난류가 일어나 범위 내 모든 적에게 자신의 공격력 900%의 마법 대미지를 입힌다.

배후의 기수 아군 수감자가 필살기를 시전하면 이리나가 시전한 소멸의 코어의 대미지가 15% 증가한다.
이 효과는 최대 2스택까지 중첩할 수 있다.
공모 이리나가 국장의 십자 칸에 인접하는 위치에 있으면 30초마다
국장의 에너지가 1포인트, 이리나 자신의 에너지가 5포인트 회복된다.
  암흑의 기수 필살기 대미지 10% 증가, 새로운 필살기 [암흑의 기수]가 추가된다.
[암흑의 기수]를 활성화하면 [소멸 계약]의 효과가 변경된다.

[소멸 계약]: 목표가 없는 타일에 시전 시 소멸의 코어가 전장에 머물게 되며, 이후 소멸의 코어에 적이 접근하면 접근한 적의 유형에 해당되는 효과를 발동한다.
[암흑의 기수] 재시전 시,해당 효과가 다시 변경된다.
  필살기 증폭 필살기 대미지 20%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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