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게임

나이트워커 캐릭터 정보 - 헨젤과그레텔 힐라리아 가시돋친아파테 감미로운네메시스 불멸의타나토스 천산갑게라스 모로스의사천왕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2. 27.

안녕하세요. 게임 티스토리 블로거 붕붕입니다.

 

이번 포스팅에는 나이트워커 캐릭터 정보 - 헨젤과그레텔 힐라리아 가시돋친아파테 감미로운네메시스 불멸의타나토스 천산갑게라스 모로스의사천왕 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나이트워커 캐릭터 정보 - 헨젤과그레텔 힐라리아 가시돋친아파테 감미로운네메시스 불멸의타나토스 천산갑게라스 모로스의사천왕

헨젤과 그레텔

 

외부인은 들어갈 수 없어. 돌아가! , 돌아가!

,

페이블타운의 용감한 사냥꾼 남매.

마을에 흉흉한 일이 자꾸 발생하자 자발적으로 페이블 타운을 둘러싼 숲을 지키고 있다.
오빠 헨젤은 도끼를, 동생 그레텔은 석궁을 잘 다룬다.

위험이 가득하고 미로처럼 복잡한 숲 속 길을 잘 알고 있다.

동생 그레텔은 오빠가 하는 말의 마지막 단어를 따라하는 습관이 있다.

 

 

 


 

 

 

힐라리아

 

저를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브린디쉬 최고의 불 능력자. 이니셜 칭호인 F(Fire)의 소유자.

파편의 힘에 대한 정보를 듣고 나서, 파편을 구하기 위해 수소문하고 있다.

불에 대한 분야 뿐 아니라, 브린디쉬의 모든 능력자 중에서도 최강급의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고 평가받으며,
야망과 지능마저 높기 때문에 아폴로 주식회사에서도 "재난 등급"으로 분류하여 특별히 관리하고 있는 위험 인물.

워낙 명성이 높아 추종자가 많다.
그녀의 추종자 집단은 브린디쉬에서 가장 열렬하고 과격한 종교 집단이라고 할 수 있는데,
힐라리아가 자신의 외모와 언변을 활용하여 그동안 이들을 능숙하게 조련하고 이용하며 키워왔기 때문이다.

막상 만나보면 명성과는 달리 차분하고 곱상한 외모에 겸손한 태도를 보여 모두 놀란다고 한다.
하지만 그렇게 느끼는 순간부터가 이미 그녀의 마수에 걸려들기 시작하는 것이다.

 

 

 


 

 

가시돋친 아파테

 

나를 따라잡을 수 있을까?

 

 

 

 

모로스의 사천왕 중 막내.

상당히 까칠한 성격을 가졌지만, 타나토스의 명령 만큼은 절대적으로 따르는 충성심이 강한 인물.

뾰족뾰족한 신체부위를 이용한 재빠른 공격이 강점이다. 속성은 얼음.

움직임이 재빠르고 일처리가 확실하기 때문에, 정찰 임무나 선봉 임무를 맡는 경우가 많으며,
그녀 만의 정예부대를 이끌고 있다.

 

 

 


 

 

 

감미로운 네메시스

 

정말 감미롭죠? 당신을 위한 장송곡이에요.

 

 

 

모로스의 사천왕 중 하나.

만신전의 신이던 시절, 신들 중에서도 손꼽히는 미녀였으나, 티탄 전쟁 패배의 형벌로 신으로서의 외모를 상실하고 현재의 외모가 되었다.

모로스의 사천왕으로서는 모로스에게 먹이를 공양하는 공양 제단의 제사장 역할을 맡고 있다.
특기는 매혹. 그녀의 노래소리를 들으면 자신도 모르게 달콤한 잠에 빠지게 되어 버린다고 한다.

 

 

 


 

 

불멸의 타나토스

 

죽음이, 당도하였노라.

 

 

 

모로스의 사전왕의 리더.
신이던 시절, 불사불멸의 몸과 함께 화염을 다루는 뛰어난 능력을 가지고 있었기에, 만신전 최상층에 위치한 최고급신 중 한명이었다.
그의 강함을 알려주는 일화로, 그와 대적했던 인물들은 모두 그의 뜨거운 화염에 녹아내려버서 살아남은 자가 아무도 없다고 한다.

티탄 전쟁 때 압도적인 티탄들의 힘에 감복하여 그의 주도로 몇몇 다른 신들과 함께 티탄 진영에 투항하였다. 이때 동료들을 설득하기 위해 스스로 검을 자신의 심장에 꽂으며 자신의 불멸의 능력을 희생하는 대신, 모두의 생명을 연결하여 하나의 심장을 가지게 하였다.

티탄 전쟁에서 패배하며 신으로서의 외형을 빼앗기고 불의 골렘과 같은 외형을 하고 있으며,
그의 심장에는 자신의 불멸의 생명을 동료에게 나누어 줄 때 꽂았던 붉게 달구어진 검이 여전히 꽂혀있다.

 

 

 


 

 

천산갑 게라스

 

전부 내 정원의 비료로 써주마.

 

 

모로스의 사천왕

'천산갑'이라 불리는, 어떠한 공격도 막아내는 껍질의 소유자.
만신전의 신이었던 시절에는 정원의 신이었는데, 그의 거대한 정원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인간 정도 급의 생명체를 비료로 써야한다고 한다.

모로스의 사천왕으로서 역할도 여전히 정원사. 모든 신전의 마당마다 거대한 정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모로스의 신전을 공격하려는 대부분, 바로 이 정원들에서 비료가 되는 운명을 벗어나지 못했다.

 

 

 


 

 

모로스의 사천왕

 

모로스를 섬기고 있는 4인의 주요 신하.

 

 

타나토스, 네메시스, 게라스, 아파테를 말한다. 수장은 타나토스.

원래는 그들 모두 만신전의 신들이었으나, 티탄 전쟁 때 모로스의 힘에 압도당해 만신전을 배신하고 모로스에 투항하였다.
이후 티탄 전쟁에서 티탄의 편에서 신들과 싸웠고, 결국 패배하며 포로로 사로잡혔다.
신들은 그들에게 신으로서의 능력과 함께 본래의 아름다운 모습을 빼앗는 형벌을 내리며 추방시켰다.
추방당한 그들은 모로스의 나글파르 행성에 머물며, 모로스를 섬기며 복수의 기회를 엿보고 있다.

 

 

 


 

 

- 붕붕의 게임 블로그 -

제 글을 읽어 주신 모든 여러분에게 감사드립니다.

다음 포스팅은 여러분에게 더 유익한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